인스타그램 비공개 계정 보는 방법 테스트

    안녕하세요 솟구침입니다.

    주변 사람과의 돈독한 관계를 유지하기 위해서는, 직접 그 사람과 만나 대화하며 친밀도를 높이는 방법도 있지만, 메신저나 SNS 등의 교류를 통해 상대방과 친해지는 방법 또한 존재합니다. 하지만 본인과 그렇게 친해지 않거나, 남에게 본인의 사진, 동영상 등의 개인 정보를 유출하기 싫으신 분들은, 본인의 SNS를 비공개로 전환하여, 친구가 아닌 사람은 볼 수 없도록 한다는 특징이 있는데요, 하지만 이러한 인스타그램 비공개 계정을 볼 수 있다는 사이트들이 존재합니다. 과연 이 사이트들은 정말로 인스타 비공개 계정을 뚫을 수 있을까요? 다음으로, 인스타그램 비공개 계정 보는 방법 테스트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인스타그램 비공개 스토리 몰래 보는 방법

    본인이나 가족, 친구, 동료 등의 사진, 동영상 등은, 디지털카메라나 스마트폰 앨범에 저장하는 경우도 있지만, 카카오톡과 라인 등과 같은 메신저는 물론, 인스타그램 같은 SNS에 올리기도 합니

    nalchong2114.tistory.com

    미리 알아보기

    [1] 인스타그램을 비공개하게 되면, 팔로워가 아닌 다른 사람은 비공개 계정에 접근할 수 없으며, 사진이나 동영상, 스토리 등을 볼 수 없습니다.

    [2] 하지만 특정 사이트를 이용하면 인스타그램 비공개 계정의 게시물을 볼 수 있다고 하는데요, 과연 사실일까요?

    인스타그램 계정 비공개

    우선, 위와 같이 스토리와 게시물을 올린 뒤, 인스타그램을 비공개로 전환하도록 하겠습니다. 비공개로 전환하기 위해서는, 설정에 들어가신 뒤, 비공개 계정으로 전환해주시면 됩니다.

    비공개 계정으로 전환하게 되면, 위와 같이 비공개 계정이라는 문구와 함께, 게시물과 스토리 등을 볼 수 없다는 특징이 있습니다.

    인스타그램 비공개 계정 뚫는 사이트 테스트

    인스타그램 비공개 계정을 보는 사이트는 여러 가지가 존재합니다. 아직 진위 여부는 밝혀지지 않았으나, 이러한 사이트는 대부분 외국 사이트입니다. 이러한 사이트를 검색하기 위해서는, private instagram이라고 포털 사이트에 검색해주셔야 합니다.

    PrivatePhotoViewer

    그러면 위와 같이 다양한 포털사이트가 나타나는데요, 여기서 privatephotoviewer라는 사이트에 접속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위 사이트에 접속하시게 되면, 위와 같이 중앙에 상대방의 인스타그램 아이디를 입력할 수 있는 화면이 나타나게 됩니다. 여기서 비공개 계정의 인스타그램 아이디를 입력해줍니다.

    그러면 위와 같이 로딩 화면이 나타나며, 상대방의 프로필이 나타나게 되는데요, 여기서 중간에 보이시는 Unlock Private Photo를 눌러줍니다.

    그러면 위와 같이 한 번 더 로딩 화면이 나타나게 되는데요, 그런 다음, 상대방의 게시물이 모자이크 처리되어 나타난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비공개 계정으로 설정한 상대방의 게시물은 원래 볼 수 없으므로, 이렇게 모자이크 한 게시물이 맞다고 착각하실 수 있지만, 이전에 올린 사진과는 전혀 다른 블러 사진이며, 다른 계정을 검색하여도 똑같은 사진만 나타난다는 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중간에 있는 Verify를 누르게 되면, 개인정보를 요구하는 화면이 나타나므로, 절대 누르지 마시기 바랍니다.

    imagerocket

    다음으로 들어가 볼 사이트는 바로 imagerocker이라는 사이트입니다. 이 사이트 역시, Private Instagram으로 검색했습니다.

    위 사이트에 접속하시게 되면, 아까 설명한 사이트와 비슷한 홈페이지 구성이 나타나는데요, 역시 중간에 보이시는 검색창에 상대방의 인스타그램 계정 아이디를 입력했습니다.

    그러면 위와 같이 로딩 화면이 나타나고, 상대방의 인스타 프로필이 나타나는데요, 여기서 마찬가지로, 언락을 눌러줍니다.

    언락을 눌러주시게 되면, 로딩 화면과 함께 블러 처리된 게시물이 나타나는데요, 이 사진 또한 전혀 상대방의 프로필 사진이 아니므로, 혹여나 Verify를 누르시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마치며

    인스타그램은 본인이 모르는 사람에게 본인의 게시물을 보여주지 않기 위해, 비공개 계정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러한 비공개 계정을 뚫어준다는 사이트 또한 존재하는데요, 대부분 사기이므로 믿지 않으시는 것이 좋습니다.

     

    인스타그램 비공개 스토리 몰래 보는 방법

    본인이나 가족, 친구, 동료 등의 사진, 동영상 등은, 디지털카메라나 스마트폰 앨범에 저장하는 경우도 있지만, 카카오톡과 라인 등과 같은 메신저는 물론, 인스타그램 같은 SNS에 올리기도 합니

    nalchong2114.tistory.com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