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늘을 날아다니는 꿈 해몽 30가지

    사람들은 누구나 한 번쯤은 초능력을 가지고 싶다는 생각을 하곤 합니다. 이러한 초능력에는, 시간을 멈추게 한다거나, 과거 혹은 미래로 갈 수 있는 능력, 그리고 하늘을 자유롭게 날아다닐 수 있는 것들이 존재하는데요, 여기서 하늘을 날아다닌다는 것은, 특정 기구나 기기의 도움 없이는 불가능에 가깝지만, 꿈속이라면 이야기가 다를 수 있습니다. 꿈에서는 언제 어디서나 날아다닐 수 있는데요, 그렇다면 이렇게 하늘을 날아다니는 꿈을 꿨다면, 이는 무엇을 의미할까요? 다음으로, 하늘을 날아다니는 꿈 해몽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추락하는 꿈 해몽 32가지

    안녕하세요 솟구침입니다. 사람은 살아가면서 다양한 행동을 하게 되고, 다양한 환경과 상황, 기후, 계절 등에 부닥치게 됩니다. 이러한 과정에서 발생하는 모든 위험을 피하면 좋겠지만, 인생

    nalchong2114.tistory.com

     

    비행기 꿈 해몽 27가지

    안녕하세요 솟구침입니다. 사람은 태어나서 한 장소에만 머무르는 것이 아니라, 본인의 욕구나 목적, 목표 등을 달성하기 위해, 많은 곳을 다니게 됩니다. 우선 본인의 학업을 달성하기 위해, 유

    nalchong2114.tistory.com

    미리 알아보기

    [1] 만일 하늘을 날아다니는 꿈을 꿨다면, 아래에서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2] 날아다니는 것과 관련된 여러 가지 꿈의 해몽에 대해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하늘을 나는 꿈 - 길몽 1

    1. 하늘을 나는 꿈 - 누군가에게 자랑할만한 일이 생기거나 본인의 능력을 인정받게 됩니다.
    2. 애인과 함께 하늘을 나는 꿈 - 실제로 연인과의 사이가 더욱 깊어지게 됩니다.
    3. 친구와 함께 하늘을 나는 꿈 - 친구나 동업자, 파트너 등의 도움으로 위기에서 벗어납니다.
    4. 하늘을 날면서 내 집을 보는 꿈 - 승진하거나 합격, 당선 등의 좋은 결과가 이어집니다.
    5. 하늘을 날아 우주로 가는 꿈 - 일, 사업, 계획 등이 물 흐르듯 진행됩니다.
    6. 하얀 옷을 입고 하늘을 나는 꿈 - 어렵고 힘들었던 일들이 마침내 해결됩니다.
    7. 말을 타고 하늘을 나는 꿈 - 시험에서 합격하고, 연구, 수행 평가 등에서 좋은 성과를 얻습니다.
    8. 코끼리를 타고 하늘을 나는 꿈 - 합격, 승진, 진급, 당첨, 당선 등의 좋은 결과를 얻습니다.

    하늘을 나는 꿈 - 길몽 2

    1. 자동차를 타고 하늘을 나는 꿈 - 본인의 능력이 좋은 평가를 받게 됩니다.
    2. 배를 타고 하늘을 나는 꿈 - 사회적으로 중요한 위치에 오르게 됩니다.
    3. 우주선을 타고 하늘을 나는 꿈 - 출장이나 전근, 전출, 이사 등을 하게 됩니다.
    4. 바람을 타고 하늘을 나는 꿈 - 본인의 능력을 여실 없이 드러내게 됩니다.
    5. 구름을 타고 하늘을 나는 꿈 - 직장, 단체, 조직 등에서 본인의 입지를 드러내게 됩니다.
    6. 별을 타고 하늘을 나는 꿈 - 운명의 이성을 만나거나, 연인이 있다면 결혼에 골인하게 됩니다.
    7. 새를 타고 하늘을 나는 꿈 - 직장 내에서 승진, 진급 등을 하게 되는 등, 높은 자리에 오르게 됩니다.
    8. 날개가 생겨서 날아다니는 꿈 - 본인의 능력으로 이권을 취하게 됩니다.

    하늘을 나는 꿈 - 길몽 3

    1. 높은 곳으로 날아오르는 꿈 - 일이나 사업 등이 순조롭게 진행됩니다.
    2. 나무에 날아서 오르는 꿈 - 승진, 진급 등 지위가 높아지게 됩니다.
    3. 산 정상을 날아오르는 꿈 - 본인의 목적을 마침내 이루게 됩니다.
    4. 공중부양을 하는 꿈 - 본인의 능력을 통해 널리 이름을 떨치게 됩니다.
    5. 날아서 천국에 가는 꿈 - 승진, 진급 등을 하거나 고위직에 오르게 됩니다.
    6. 새가 되어 날아다니는 꿈 - 스트레스, 근심, 걱정 등이 사라지게 됩니다.
    7. 빗자루를 타고 날아다니는 꿈 - 고민거리, 근심 거리 등이 사라집니다.
    8. 추락 도중 날아서 위기에서 벗어나는 꿈 - 실제로 위기에서 벗어나게 됩니다.

    하늘을 나는 꿈 - 흉몽

    1. 산 정상에서 날아 내려오는 꿈 - 명예, 명성, 권리 등이 실추될 수 있습니다.
    2. 날다가 추락하는 꿈 - 낭패를 보거나 시비, 소송 등에 휘말릴 수 있습니다.
    3. 날다가 건물에 부딪히는 꿈 - 재판, 소송, 고소 등을 당할 수 있습니다.
    4. 남들은 다 날아다니는데 나만 못나는 꿈 - 본인의 능력을 제대로 발휘하지 못합니다.
    5. 날려고 했으나 두려운 꿈 - 방해꾼, 경쟁자 등으로 인해 이권을 빼앗깁니다.
    6. 아주 낮게 나는 꿈 - 근심, 걱정, 고민 등이 사라지지 않습니다.

    마치며

    아래 관련 다른 글들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추락하는 꿈 해몽 32가지

    안녕하세요 솟구침입니다. 사람은 살아가면서 다양한 행동을 하게 되고, 다양한 환경과 상황, 기후, 계절 등에 부닥치게 됩니다. 이러한 과정에서 발생하는 모든 위험을 피하면 좋겠지만, 인생

    nalchong2114.tistory.com

     

    비행기 꿈 해몽 27가지

    안녕하세요 솟구침입니다. 사람은 태어나서 한 장소에만 머무르는 것이 아니라, 본인의 욕구나 목적, 목표 등을 달성하기 위해, 많은 곳을 다니게 됩니다. 우선 본인의 학업을 달성하기 위해, 유

    nalchong2114.tistory.com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