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터 계정 일시정지 해제 방법(트위터 정지 풀기)

    각 사이트나 커뮤니티, SNS, 메신저 등을 이용하게 되면, 회사에서 제공하는 여러 가지 가이드라인이나 약관 등을 지켜야 합니다. 만일 이러한 약관을 지키지 않거나 위배하게 된다면, 계정이 일시적으로 제한되거나 영구적으로 정지되는 불상사를 겪어야 하는데요, 최근 트위터에서는 본인이 약관이나 가이드라인에 위배되는 행동을 한 적이 없는데요, 일시 혹은 영구 정지되는 경우가 늘어나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이러한 트위터 계정의 일시정지는 어떻게 해제할 수 있을까요? 다음으로, 트위터 계정 일시정지 해제 방법(트위터 정지 풀기)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트위터 비공개 계정 뚫는 방법

    본인의 SNS에는 다양한 사진, 동영상 등의 게시물이 존재합니다. 이러한 게시물을 많은 사람에게 보여주기 위해서는, 본인의 계정을 공개로 설정하는 것이 좋으며, 몇몇의 사람에게만 보여주고

    nalchong2114.tistory.com

     

    트위터 영구정지 계정 탈퇴 방법(트위터 고객센터 이메일 회신 방법)

    최근 트위터 계정이 아무런 잘못 없이 정지되는 일이 빈번하게 일어나고 있다고 합니다. 이로 인해 영구정지된 트위터 계정을 탈퇴하려고 해도, 정지된 계정의 탈퇴는 이루어지지 않아 골머리

    nalchong2114.tistory.com

    미리 알아보기

    [1] 만일, 트위터 계정 일시정지 푸는 방법에 대해 궁금하시다면, 아래 포스팅을 자세히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2] 트위터 정지 해제 방법에 대해서도 자세히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트위터 계정 일시정지 이유

    트위터 계정의 일시정지 이유는, 위에서 나타난 이용약관에서도 볼 수 있는데요, 아래에서 자세한 설명과 함께해 보시기 바랍니다.

    • 약관과 운영원칙 및 정책, 가이드라인을 위반한 경우
    • 당사에 위험을 초래하거나 법적 문제를 야기한다고 판단될 경우
    • 불법행위로 인해 귀하의 계정을 삭제해야 한다고 판단될 경우
    • 장기적인 비활동으로 인해 귀하의 계정을 삭제해야 한다고 판단될 경우

    위와 같은 상황 이외에도, 다양한 경우에 따라, 트위터의 계정이 일시적, 영구적으로 정지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는 것이 좋습니다.

    트위터 계정 일시정지 기간

    트위터 계정이 일시정지되었다면, 아래와 같이, 계정이 일시 정지되었다는 파란색 경고 문구가 나타나면서, 트위터 기능 일부가 제한됩니다.

    만일, 일시정지에 대한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다면, 영구적으로 정지가 해제되지 않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트위터 계정 일시 정지 해제 방법

    트위터 계정의 일시 정지를 해제하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존재하는데요, 아래에서 총 3가지 방법으로 트위터 계정의 일시 정지를 진행해 보시기 바랍니다.

    전화번호, 이메일 주소 입력

    만일, 본인 계정의 해킹을 비롯한 문제 상황이 발생했다면, 트위터에서 전화번호와 이메일 주소 입력을 요구할 수 있는데요, 이때 간단하게 전화번호와 이메일 작성 후 인증 번호를 입력하게 되면, 일시정지가 해제될 수 있습니다.

    본인 인증

    만일, 트위터 계정에 신고가 다량 접수되었다면, 일시적으로 계정이 비활성화되거나 정지될 수 있는데요, 이를 위해, 본인 인증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이의 제기

    만일 본인의 계정이 아무런 이유 없이 정지되었다고 여겨진다면, 이의 제기를 통해 일시정지 해제를 진행하는 방법 또한 존재합니다.

     

    잠기거나 일시 정지된 계정에 대한 이의 제기

    트위터의 서비스를 이용하면 당사의 쿠키 사용에 동의하게 됩니다. 트위터는 애널리틱스, 맞춤 설정, 광고 등을 위하여 쿠키를 사용합니다.

    help.twitter.com

    만일, 트위터 일시 정지 계정의 해제를 위해, 이의 제기를 신청하고 싶으시다면, 위 링크를 통해 접속해 보시기 바랍니다.

    그러면 위와 같이, 잠기거나 일시 정지된 계정에 대한 이의 제기 화면이 나타나게 되는데요, 여기서 본인의 트위터 아이디와 이메일 주소, 그리고 문제 설명을 자세히 작성해 주시면 됩니다.

    마치며

    아래 트위터 관련 다른 글들도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트위터 전체 게시물 한꺼번에 삭제하는 방법

    안녕하세요 솟구침입니다. 전 세계 많은 사람이 본인의 일상을 공유하고, 자랑하기 위해, 직접적인 모임이나 만남을 가지기도 하지만, IT 기술이 발전한 요즘 시대에서는 메신저 앱이나 SNS를 통

    nalchong2114.tistory.com

     

    트위터 영구정지 계정 탈퇴 방법(트위터 고객센터 이메일 회신 방법)

    최근 트위터 계정이 아무런 잘못 없이 정지되는 일이 빈번하게 일어나고 있다고 합니다. 이로 인해 영구정지된 트위터 계정을 탈퇴하려고 해도, 정지된 계정의 탈퇴는 이루어지지 않아 골머리

    nalchong2114.tistory.com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