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터 비공개 계정 뚫는 방법

    본인의 SNS에는 다양한 사진, 동영상 등의 게시물이 존재합니다. 이러한 게시물을 많은 사람에게 보여주기 위해서는, 본인의 계정을 공개로 설정하는 것이 좋으며, 몇몇의 사람에게만 보여주고 싶은 경우에는, 계정을 비공개로 전환하여 본인과 친구이거나 가까운 사람에게만 공개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이러한 SNS에는 트위터가 대표적인데요, 다음으로, 트위터 비공개 계정 뚫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미리 알아보기

    [1] 트위터 비공개 계정은 그 사람과 팔로우가 되어있지 않은 이상, 일반적인 방법으로는 볼 수 없습니다.

    [2] 만일 트위터 비공개 계정을 뚫는 방법에 대해 궁금하셨다면, 아래 링크를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트위터 게시물 작성

     우선, 비공개 계정으로 전환하기 전, 위와 같이 트위터에 글과 동영상, 사진을 게시하여보았습니다. 그런 다음, 이 계정을 비공개로 전환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트위터 비공개 전환

    ✓ 비공개 계정으로 설정하기 위해서는, 트위터 설정 - 계정 - 계정 비공개 순으로 들어오신 뒤, 진행해주시면 됩니다.

    ✓ 트위터가 비공개로 설정된다면, 팔로우를 하지 않은 사람은 비공개 트윗을 볼 수 없습니다.

    구글에 비공개 트위터 아이디 검색

    ✓ 비공개 계정을 보기 위해서는, 우선 구글에 비공개 트위터 아이디를 검색해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 위와 같이, 비공개 계정의 아이디를 구글에 검색하게되면, 아무런 결과가 나오지 않는 경우가 많습니다.

    ✓ 하지만 이미지 탭에 접속하게되면, 위와 같이 비공개 트윗으로 전환하기 전 사진과 비디오의 썸네일이 나타난다는 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아카이브 사이트에서 비공개 트윗 보기

    ✓ 만일, 트위터를 비공개로 전환하기 이전에, 아카이브 사이트에 트위터를 보존해두었다면, 상대방이 비공개로 전환한 이후에도 트윗을 보실 수 있습니다.

    ✓ 위와 같이, achive.today라는 사이트에 접속하시고, 상대방이 비공개로 트윗을 전환하기 전, 내용을 보존하려면, 상단의 주소창에 twitter.com/id 를 입력해주시면 됩니다.

    ✓ 그런 다음, 아래 보존 내용을 검색하기 위해서, 주소창에 twitter.com/id를 입력해주시면 됩니다. 여기서 상대방의 트위터 주소를 입력해주신 뒤, 검색을 해주시면 됩니다.

    ✓ 그러면 정상적으로, 상대방의 트위터 계정의 내용이 보존되어있는 것을 알 수 있는데요, 여기서 스냅샷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 그러면 위와 같이, 상대방이 올린 트위터 글, 사진, 동영상이 나타나게 된다는 것을 알 수 있는데요, 비공개 계정으로 전환하기 전 상대방이 무엇을 올렸는지 보시면 됩니다.

    ✓ 이러한 게시물을 클릭하게되면, 그 즉시 상대방의 트위터 계정으로 이동되며, 위와 같이 트윗을 볼 수 없다는 문구가 나타납니다.

    ✓ 사진과 동영상의 썸네일은 볼 수 있지만, 동영상은 재생되지 않는다는 특징 또한 존재합니다.

    상대방을 팔로우하고 비활성화하기

    ✓ 마지막으로, 상대방이 비활성화를 자주하며, 팔로우 또한 자주 끊는 편이라면, 상대방이 트위터를 비공개 계정으로 전환하기 전, 팔로우하였다가, 비활성화를 해주시면 됩니다.

    ✓ 위와 같이, 상대방이 비공개 계정으로 전환하기 전, 상대방을 팔로우하신 뒤, 계정 비활성화를 실행해주시면 됩니다.

    ✓ 그런 다음, 다시 계정을 재활성화하게되면, 상대방이 본인의 팔로우를 끊을 수 없을 뿐 아니라, 비공개 계정 또한 자유롭게 볼 수 있습니다.

    마치며

    만일 아프리카 비번방 영상을 저장하고 싶으시다면, 아래 포스팅을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아프리카 비번방 영상 다운로드 방법은?

    지난 포스팅에서는, 특정 프로그램을 이용하여 아프리카 영상을 다운로드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하지만 이 방법은, 특정 프로그램을 설치해야 하는 것은 물론, 회원가입과 아프리카

    nalchong2114.tistory.com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