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터 두번째 영상 다운로드 방법(트위터 영상 여러 개 다운로드)

    본인의 현재 상태나 근황, 배경, 프로필 사진 등을 다른 사람에게 공유하고 싶으시다면, 개인 SNS를 이용하시거나, 메신저 앱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여기서 SNS는, 트위터,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 다양하게 존재하는데요, 이러한 SNS에는 본인의 친구나 가족, 동료 등을 팔로우하기도 하며, 연예인, 아이돌 등 유명인들을 팔로우하기도 합니다. 그리고 이러한 사람들이 올린 게시물들을 다운로드하기도 하는데요, 하지만 트위터에서 한 개의 트윗에 올린 여러 개의 동영상을 다운로드하려고 할 때에는, 첫 번째 동영상만 다운로드된다는 특징이 있는데요, 다음으로, 트위터 두 번째 영상 다운로드 방법(트위터 영상 여러 개 다운로드)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트위터 비공개 계정 뚫는 방법

    본인의 SNS에는 다양한 사진, 동영상 등의 게시물이 존재합니다. 이러한 게시물을 많은 사람에게 보여주기 위해서는, 본인의 계정을 공개로 설정하는 것이 좋으며, 몇몇의 사람에게만 보여주고

    nalchong2114.tistory.com

     

    트위터 영구정지 계정 탈퇴 방법(트위터 고객센터 이메일 회신 방법)

    최근 트위터 계정이 아무런 잘못 없이 정지되는 일이 빈번하게 일어나고 있다고 합니다. 이로 인해 영구정지된 트위터 계정을 탈퇴하려고 해도, 정지된 계정의 탈퇴는 이루어지지 않아 골머리

    nalchong2114.tistory.com

    미리 알아보기

    [1] 만일, 트위터 두 번째 영상을 다운로드하는 방법에 대해 궁금하시다면, 아래를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2] 트위터 여러 개 영상들을 한꺼번에 다운로드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twitter media assist로 트위터 이미지, 영상 다운로드 방법

    만일, 단일 트위터 이미지, 영상을 다운로드하고 싶으시다면, 트위터 미디어 어시스트라는 확장 프로그램을 설치해 주시면 됩니다.

    이는 크롬웹스토어에서, 트위터 미디어 어시스트라고 검색하신 후, 가장 처음으로 나온 확장프로그램을 찾아 설치하시면 됩니다.

    그러면 위와 같이, 트위터 게시물 아래, 다운로드 버튼이 추가된 것을 알 수 있는데요, 이 버튼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그러면 위와 같이, 이미지의 경우, 여러 개가 있다고 할지라도, 한꺼번에 다운로드가 되어, 본인의 PC 다운로드 폴더에 저장됩니다.

    그렇다면 여러 개 올린 동영상의 경우에는 어떻게 될까요? 이를 위해, 이미지와 마찬가지로, 동영상 아래 있는 다운로드 표시를 눌러보도록 하겠습니다.

    그 결과, 이미지와는 달리, 여러 개의 동영상이 한꺼번에 다운로드되지 않고, 첫 번째 동영상 하나만 다운로드된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만일, 다른 동영상을 새 창에서 열어 다운로드를 시작한다면 어떻게 될까요? 그래도 여전히 첫 번째 동영상만 다운로드된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RedKetchup으로 트위터 여러 개 동영상 한꺼번에 다운로드

     

    RedKetchup - Online Tools

    Tools available directly from your browser. The best website for converting and editing image and animation files. Coded with love in Montreal.

    redketchup.io

    위와 같은 오류를 해결하기 위해서는, 레드케첩이라는 사이트를 방문하시면 되는데요, 위 링크를 통해 접속해 주시면 됩니다.

    위 링크를 통해 접속하신 후, 스크롤을 아래로 내려, 트위터 다운로드라는 툴을 찾아 눌러 들어가 주시면 됩니다.

    그러면 위와 같이, 트위터 주소를 입력할 수 있는 화면이 나타나는데요, 여기서 다운로드하고 싶었던 동영상의 주소를 붙여 넣어주시면 됩니다.

    그러면 위와 같이, 한 개의 트윗에 올라와있는 여러 개의 동영상들을 모두 다운로드할 수 있는 화면으로 전환되는데요, 여기서 상단에 보이시는, 모든 파일을 압축하여 다운로드하기를 선택하신 후, 다운로드를 눌러주시면 됩니다.

    그러면, 정상적으로 압축 파일이 다운로드되며, 이 압축파일을 압축해제하시게 되면, 여러 개의 파일을 한꺼번에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마치며

    아래 트위터 관련 다른 글들도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PC와 모바일에서 트위터 탈퇴하는 방법

    안녕하세요 솟구침입니다. 코로나19의 여파로 인해 전 세계에서 많은 사람이 고통을 받고 있고, 최근에 발생한 오미크론 변이를 통해 또 한 번 코로나와의 공존이 좌절되며, 식당과 카페 등의 입

    nalchong2114.tistory.com

     

    트위터 전체 게시물 한꺼번에 삭제하는 방법

    안녕하세요 솟구침입니다. 전 세계 많은 사람이 본인의 일상을 공유하고, 자랑하기 위해, 직접적인 모임이나 만남을 가지기도 하지만, IT 기술이 발전한 요즘 시대에서는 메신저 앱이나 SNS를 통

    nalchong2114.tistory.com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